• 보도자료

  • 동영상 강의

  • 교재 신청

  • 상담과 문의

TOP

" 특별 개인지도 1시간 만에 글씨가 변하지 않으면 회비를 받지 않겠습니다. "

오셔서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잘 쓴 글씨나 점선 등을 무조건 따라 쓰는 방법이 아닙니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본인이 쓴 글씨를 알아볼 수가 없을 정도로 악필인 사람도 개인지도 1시간 만에 신기하게 그 자리에서 글씨가 쉽게 변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1회성이 아니며 계속 잘 쓰는 비결입니다.)

초등학교 저 학년생도 1시간 만에 신기하게 성인의 잘 쓴 글씨체가 나옵니다.

초등학생이 방학 초기에 배워서 일기를 썼는데 개학할 때 학생의 일기장을 보고 선생님이 엄마가 써준 것으로 오해를 할 정도입니다.

지방에 계신분이나 방문이 어려우신 분은 가정에서 동영상과 교재를 이용하셔도 똑같은 내용이 있기 때문에 쉽게 배울 수가 있습니다.
가정에서 혼자 배울 경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1주일에서 ~ 2개월 만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글씨를 배울 때 제일 먼저

글씨를 쉽고 빠르게 배우는 방법인가?
아니면 복잡하고 어렵게 배우는 방법인가?

이것을 제일 먼저 생각하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글씨를 못 쓰는 사람은 그 사람만의 습관이 있습니다.

몸이 아프면 병원에서 아픈 곳을 치료 받듯이 글씨도 나의 글씨에서 무엇이 문제인지 잘못된 부분만 살짝 치료하듯 연습하면 그 자리에서 글씨가 쉽게 변하는 신기한 방법입니다.

한글은 글씨를 쓰려면 수 천자가 넘을 정도로 아주 많습니다.
대부분 글씨 잘 쓰는 것을 배우려는 분들은 남이 잘 써놓은 글씨를 흉내 내듯 따라 쓰거나 글씨 모양의 점선 등을 따라서 쓰기 때문에 수많은 글씨체를 배우면서 지루함에
도중에 실패가 많은 것입니다.

특히 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은 손이 아프지 않고 빨리 쓰면서 잘 쓰는 방법을 같이 지도해 드립니다.

대부분 혼자 배워도 빠르면 1주일에서 늦어도 2개월이면 모두 배울 수 있으며 방문 시는 더욱 속성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청 후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 연습을 못 할 경우에 대비하여 한번 신청하신 회원님은 개인지도, 동영상 이용, 만화로 만든 교재 이용, 첨삭지도 등 모두를 6개월 동안
계속 관리 해 드리기 때문에 마음의 여유를 갖고 편안하게 배울 수가 있습니다.

예쁜글씨 소문을 듣고 TV 방송국과 신문사에서 직접 방문하여 정말 1시간 만에 글씨가 얼마나 좋아지는지 확인한 것이 방송과 신문에 수차례 보도 되었습니다.

직접 오셔서 1시간 만에 변하는 속성 개인지도를 원하시거나 무료 테스트를 원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1588-8382로 전화하셔서
시간예약을 하시면 됩니다.